슈퍼로봇대전 OG2 주력...... 슈퍼로봇대전이야기

넷사바리어님이 개조해주신 롬으로 플레이중. 후훗~!





1. 쿄스케 부부
주력 중의 주력. 알트가 의외로 어정쩡하게 나와서 써먹느라고 꽤 고생이 많았다. 그래도 알트는 바이스가 어정쩡한 거에 비하면 양반..... ㅡㅡ;;; 리제와 라인이 나오니까 둘 다 날아다닌다. 렘페이지 고스트 쵝오~!



2. 라미아
바이사가를 얻었음에도 불구하고 꿋꿋하게 안쥬르그로 밀어부치는 중. 이유는 사격치가 너무 높아서..... ㅡㅡ;;; 바이사가는 나중에 들어온다는 엑셀에게 줄까 생각중.



3. 마사키
사이버스타가 정말 어정쩡하다. 진짜 키우느라고 눈물나 죽는 줄 알았다. ㅡㅡ;;; OG의 3대 어정쩡 기체 1위 사이버스타, 2위 바이스릿터, 3위 알트아이젠...... 어쨌든 미친듯이 올라가는 코스모 노바의 공격력에 사격으로 갈뻔 했으나 아카식 버스터때문에 격투, 사격 만능형으로 키워지고 있음.



4. 료우토
알파에서부터 나의 주인공. 능력치는 꽤 좋은데 언제부터 이 녀석 격투계가 되었지? ㅡㅡ;;; 어쨌든 알트 나하트를 타고 활약중이긴 하나 알트 나하트가 꽤나 약해서...... 다른 걸로 갈아태워줄까라고 고민중임.



5. 유우키
내가 알파를 플레이할 때 료우토가 리얼계 주인공이었다면 유우키는 슈퍼계 주인공으로 많이썼다. 그런데 격투일변도로 밀어부쳤던 알파와는 다르게 사격이군...... 그래서 남는 아슈세이버에 태워주었다.



6. 레오나
리오 다음으로 많이 했던 알파의 여주인공. 헤어스타일이 대략 뷁이었는데 지금보니 많이 나아졌다. 직격이 있어서 그런지 리오보다 더 활약한다. 휴케바인 mk-3 R을 얻어서 라다를 AM건너에 태운 뒤 휴케바인 건너로 적진을 초토화시키고 있음.



7. 리오
무서운 여자 시리즈 2탄. 능력치는 사격이지만 꿋꿋하게 격투로 몰아주고 있는 중. 휴케 복서는 당연히 리오의 것. 왜 무서운 여자라고 했냐면 료우토, 유우키, 타스크가 가끔 격추당하는 것에 비해 리오와 레오나는 끝까지 살아남는다. ㅡㅡ;;; G 다이버 소드로 모든 걸 해결~!



8. 아라드 & 제오라
트윈 버드 스트라이크 하나로 먹고 산다. 아라드는 격투, 제오라는 사격. 하지만 아라드가 의외로 어정쩡하다. ㅡㅡ;;; 아라드의 장점이라곤 SP가 많다는 거 정도?



9. 젠거 & 레첼
함께 있으면 두려울 게 없다. 무적의 친구 젠거와 레첼. 용권참합도의 연출과 위력은 말 그대로 절륜!



10. 카티나
격투로 꿋꿋히 밀고 있는 캐릭터. 라투니보단 카티나가 마음에 들어서 카티나를 더 많이 쓴다. 이름에게서 그룬가스트를 빼앗아 암검살로 모조리 그어버리고 있는 중.



11. 타스크
하다보니 3식이 들어와서...... 원래는 빌트빌거 L에 타고 있었는데 지금은 삼식에 타서 참합도나 휘둘러대고 있다.



12. SRX팀
이 총 하나로 먹고 사는 SRX팀...... ㅡㅡ;;;



엑셀이 들어오면 엑셀, 브릿트, 쿠스하 등등 캡쳐못한 캐릭터들을 올리도록 합지요~! 그럼 버닝~! 버닝~!




SAGA가 좋아하는 것들...

바람, 가족, 친구들, 무한도전, 책, 글쓰는 것, 역사, 한글, 윤동주, 이동국, 이수영, H.O.T., 셜록 홈즈, 응답하라1997, 창세기전, 슈퍼로봇대전, Final Fantasy, 삼국지, 퇴마록, 건담, 가면라이더 쿠우가, 베르세르크, Fate/Stay Night, 가면라이더 Spirits, 용자왕 가오가이가, 강철의 연금술사, D.Gray-man. 웨스턴 샷건, Criminal Minds, Mentalist, Smallville, The Dark Knight, 축구, 초신성 플래시맨, 사무라이 전대 신켄져, 그리고 낮잠